투어비즈온 운영자 안내입니다

반갑습니다

더욱더 새로워진 뉴 투어비즈온 아직 인사조차 못드리고 있었네요 ^^

늦게나마 이렇게 안내를 드립니다!


지난해 한국을 방문한 국외 관광객 숫자가 1300만명을 돌파했다죠? (출처: 전국경제연합)

하지만 여행업 시장은 이미 포화상태로 만만한 틈이 없다는 것! 그것이 가장 큰 문제점이라 생각합니다.

이러한 분위기 속에서 1인 혹은 2인 이상의 창업자 열풍이 계속되고 있다는 사실!

그 가운데에서도 '성공' 하신 분과 '실패' 를 맛보신 분들,  다양한 형태로 나뉘어지겠죠.


투어비즈온은 

여행사(국내/해외) 일반사업자 허가를 보유(홈페이지 하단)한 정식 업체이며 오래시간 갈고 닦은 운영의 묘가 있습니다.

이러한 부분은 창업을 희망하시는 분들에게 큰 도움이 될거라 굳게 믿어요 ^^

함께하는 공동체 협업 시스템은?

과도하게 들어가는 지출을 막을 수 있으며, 서로의 힘을 모은 긍정적인 운영을 가능하게 합니다.


<2016년 바뀐 뉴 커리큐럼>

1. 빠르게 변하는 온라인 시장에 대처

2. 틈새를 파고들어가는 아이템 공략에 집중

3. 신 + 구 회원간의 자유로운 조화 (커뮤니티 강화로 그룹카톡, 페이스북, 인스타그램 등 회원간 정보공유가 가능합니다)

4. 함께 움직이는 실전 포트폴리오 과정

5. 지루한 이론보다는 직접 결과물을 만들어 내도록 도와드립니다.





※ 여기서 오해는 금물 


투어비즈온은 영리를 목적으로 한 학원이 아닙니다.

여행사 운영에 필요한 노하우를 공유하며 돕고 돕는 것, 그에 따른 파트너 육성만 필요부분 지원하고 있어요.

그 과정에서 타 업체와 다른 포트폴리오 과정, 그리고 지속적으로 이어지는 사후 인간관계?

제가 가장 자신하는 부분입니다 ^^

또 기존의 회원님들은 좋은신 분들도 많고 능력들도 좋으셔서 분명 도움 되실거라 생각들어요.


여행이라는 것은 책상에 앉아서 이론을 배우는 것이 아닌 스스로 움직이고 하나하나 만들어가는 과정을 익히는 것입니다.

이러한 제 신념은 타 유사업체와는 다른 차별화를 보여주며, 첫걸음을 내딛는 분들에게는 성공의 디딤돌이 되어줄 것이라 믿어요.


2016년 투어비즈온 운영자 안내입니다.